CAFE

마당 출석부

월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2

새벽은 션션해서
좋아요
한낮은 많이 덥겠지요
휴일 잘 보내셨나요
노년은 여유롭고
즐겁게 보내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노년이
안닌것 같아요
남들 즐겁게 휴일
보내는데 난 아직도
휴일에 열근 하는것
보니~
한주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15 음.. 그래도 내가 할 일 있고 갈 곳이 있다는게
    엄청 행복한 일이라는것^^
    그런 마음으로 삽니다.
  • 작성자옛날아씨(아산) | 작성시간 26.06.16 즐겁고 행복한 한 주 되길 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