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은 션션해서
좋아요
한낮은 많이 덥겠지요
휴일 잘 보내셨나요
노년은 여유롭고
즐겁게 보내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노년이
안닌것 같아요
남들 즐겁게 휴일
보내는데 난 아직도
휴일에 열근 하는것
보니~
한주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새벽은 션션해서
좋아요
한낮은 많이 덥겠지요
휴일 잘 보내셨나요
노년은 여유롭고
즐겁게 보내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노년이
안닌것 같아요
남들 즐겁게 휴일
보내는데 난 아직도
휴일에 열근 하는것
보니~
한주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