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당 출석부

수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1

에효 완전 여름이
딱 온 기분입니다
새벽이 후데지근
살짝 덥내요
선풍이 없이는
가만 못 있겠어요
나날이 더 덥다는데
큰 걱정입니다
더위에 컨디션관리 잘 하시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17 우리 잠잘때 안방에 벽걸이 선풍기 돌리고
    거실에는 선풍기 2대 돌리고 있어요
    이번주까지는 덥다는데...
    곧 에어컨 돌린다고 얘기할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