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효 완전 여름이딱 온 기분입니다 새벽이 후데지근살짝 덥내요선풍이 없이는 가만 못 있겠어요나날이 더 덥다는데큰 걱정입니다더위에 컨디션관리 잘 하시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17 우리 잠잘때 안방에 벽걸이 선풍기 돌리고거실에는 선풍기 2대 돌리고 있어요이번주까지는 덥다는데...곧 에어컨 돌린다고 얘기할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