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새벽도 후덕지근 살짝 덥내요새벽부터 이러면안되는데~더위 이겨내는 힘이부족해요 ㅋ오늘 하루도후해없이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옛날아씨(아산) | 작성시간 26.06.18 찜통 더위가 비를 그립게 합니다오늘도 행복 하길 요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18 오늘 햇빛도 장난 아닌데요새벽에는 그나마 바람불어 시원한데..벌써 후덥지근 한가 봐요.삼계탕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