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많이 오는 새벽입니다장마 같아요어제 축구가 조금아쉬웠어요담은 좋은 소식기다려 봐야겠어요주말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20 마아요어제 축구 아쉽긴 했어요오늘 종일 비가 오네요시원해서 좋긴 했어요 작성자옛날아씨(아산) | 작성시간 26.06.21 일 하면서도 축구에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