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천 김종희 작성시간 13.10.01 동대입구를 가 봤어야 알지요
그래도 길 찾는 재주 하나는 타고 났으니 잘 찾아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10.02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쉬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인천 김종희 작성시간 13.10.02 네네 동인천역에서 종로3가역으로 가서 동대입구역으호 가려구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체국가는길 작성시간 13.10.03 친절한 준이님~~~^^
-
답댓글 작성자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10.04 ㅎㅎ 오늘 저녁 인디톡에 못가서 아쉽네요~~12일에 만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