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연.정모.번개

아름다운공연 (10/12)포스터 (나나님 재능기부하시는 공연)

작성자준이|작성시간13.10.01|조회수8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천 김종희 | 작성시간 13.10.01 동대입구를 가 봤어야 알지요
    그래도 길 찾는 재주 하나는 타고 났으니 잘 찾아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10.02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쉬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인천 김종희 | 작성시간 13.10.02 네네 동인천역에서 종로3가역으로 가서 동대입구역으호 가려구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체국가는길 | 작성시간 13.10.03 친절한 준이님~~~^^
  • 답댓글 작성자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10.04 ㅎㅎ 오늘 저녁 인디톡에 못가서 아쉽네요~~12일에 만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