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2호선 신촌역 1번출구로 나와서 현대백화점옆큰골목 지나 다음골묵으로 직진..왼쪽 창서초등학교까지오심..
오른편건물..지하에.."세시봉 " 간판보입니당!
지하철2호선 신촌역 8번출구로 나와서 그랜드마트 지나직진 농협하나로마트끼고 좌회전..
우리돼지야 건물 지하에 있습니당!
한국,일본 뮤지션과함께하는 " 한일클럽조인트공연3 "가 2월8일과9 일 양일간 있습니다!
만원의 착한가격으로 현장구매 가능하니 시간되시는분들 가셔서 즐기심 좋을듯합니다!
하타슈지님이 MC도 보시고 연주도 하신다니 ~
기대가 되네요~^ㅎ
통기타가수..팝,가요..댄스음악..롹밴드까지..다양한장르의 음악이.준비되어있다네요~
자세한 공연문의는02~303~2008로 해주시구요~
언제? 2월8일과9 일 양일간 오후5시
어디서? 8일은 신촌세시봉 9일은 클럽FB (약도 참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4월과 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