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 회 소 식]

6월14일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4 목록 댓글 0

우리교회 처음 나오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낮예배후 간식을 드신 다음 오후예배가 이어집니다.

다음 주 식사봉사 및 교회청소는 2속입니다.

교역자회의가 수요일(17) 11시에 강경제일교회에서 있습니다.

믿음생활은 마라톤과 같습니다. 힘을 내어 믿음을 잘 지켜나가시기 바랍니다.

육신과 믿음이 나약한 성도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