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교회 처음 나오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낮예배후 간식을 드신 다음 오후예배가 이어집니다.
▣다음 주 식사봉사 및 교회청소는 2속입니다.
▣교역자회의가 수요일(17일) 11시에 강경제일교회에서 있습니다.
▣믿음생활은 마라톤과 같습니다. 힘을 내어 믿음을 잘 지켜나가시기 바랍니다.
▣육신과 믿음이 나약한 성도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우리교회 처음 나오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낮예배후 간식을 드신 다음 오후예배가 이어집니다.
▣다음 주 식사봉사 및 교회청소는 2속입니다.
▣교역자회의가 수요일(17일) 11시에 강경제일교회에서 있습니다.
▣믿음생활은 마라톤과 같습니다. 힘을 내어 믿음을 잘 지켜나가시기 바랍니다.
▣육신과 믿음이 나약한 성도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