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20회 딤프 (DIMF :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대학생 공연 - "작은 아씨들" 관람후기^^

작성자쿨아톰(최우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지난 주말에 가족들과 딤프 대학생 공연 "작은 아씨들" 을 보고 왔습니다.

1회 딤프를 본게 엊그제 같은데 올해로 벌써 20회를 맞이했네요..

삶이 팍팍(?)해서 예전만큼 공연을 보고있지는 못하지만,,ㅠㅠ

그래도 매년 대구에서 이렇게 뮤지컬 페스티벌이 열리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요.ㅎ

 

총 2회의 공연중 2시 공연 예약을 해두었기 때문에

티켓 배부시간에 맞춰 도착을 해서 티켓수령을 했고, (앞쪽자리 당첨^^)

근처에서 간단히 점심식사를 한 후에 공연관람을 했습니다.

 

익히 잘 아는 내용이라 편안하게 감상을 했구요,ㅎㅎ

매년 대학생 공연을 볼때마다 느끼지만,

비록 전문공연에 비할바는 아니어도 연기와 노래에서 느껴지는 열정괴 순수함, 그리고 특유의 젊은 에너지는 다른 어떤 공연에서도 느낄수 없는 대학생 공연만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딤프 초창기때와 비교하면 매년 대학생공연의 수준도 점점 높아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는데요,

이번 공연에서도 4명의 "작은 아씨들"과 각각의 배역을 맡은 배우분들이 맛깔스럽게 연기를 잘해주었고

특히 글을 쓰는 주인공 "조" 역을 맡은 배우(손새은님)는 작은 체구에 비해 상당히 좋은 성량과 예쁜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다 잘해서 앞으로 어떤 뮤지컬 배우로 성장할지 상당히 기대가 되더라구요.ㅎ

 

이런 좋은 공연을 보게해준 백석예술대학교 뮤지컬과 학생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지금은 가능성을 품은 원석이지만 앞으로 우리나라 뮤지컬계에 빛나는 보석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