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시나요? ^^
6월의 첫주도 이렇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불금 보내시기 바랍니다~~!!
어제 모임엔 제가 제일 먼저 도착해서 에어컨을 켜두고 모임준비를 했습니다.
화영쌤게서 1등으로 와주셨고 손에는 맛있는 콘 아이스크림을 사가지고 오셨다는.ㅎㅎ
오랜만에 먹는 '월드콘' 이었구요,ㅋ 너무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뒤이어 현미쌤께서도 와주셨는데요,,
그 전날 선거개표 알바(?)를 하시느라 새벽 3시에 귀가하셨다는데
그래도 피곤함을 뒤로하고 참석을 해주셨네요. 엄지 척~!!
은주 총무님은 맛난 간식을 사가지고 오셨습니다.
최근에 못오셨던 이유를 모임 끝날때 알았네요.. 안다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ㅎ
여행을 가신 규선쌤님, 중간고사 채점으로 바쁘셨던 현지쌤님, 일이 많아 퇴근을 못하신 혜지쌤님을 볼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다음주까지 여행이신 규선쌤님을 제외한 다른 분들은 다음주에 더 반갑게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오신분들과 생각지도 않았던(?)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느라 늦게 연습을 시작한 관계로 충분한 연습을 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주어진 시간내에서 다들 집중해서 열심히 연주해주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ㅎ
간식 사진과 함게 후기 마무리 합니다.
다가오는 주말도 잘 보내시고 다음주에는 많은 분들과 즐거운 모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