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입니다~~
벌써 또 한주의 끝 금요일 이네요..
여름이 시작되었지만, 그래도 아직은 날씨가 괜찮은것 같아 다행입니다.ㅎ
어제 모임엔 여행가신 규선쌤님, 미리 일있으시다고 말씀해주신 현미쌤님, 감기에 걸리신 혜지쌤님께서 못오셨네요..ㅠㅠ
아쉽지만 모두들 다음주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혜지쌤께서는 빨리 컨디션 잘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매주 잘 참석하시고 늘 1등으로 와주시는 화영쌤게서 이번주에도 제일 먼저 참석을 해주셨습니다.
최근에 너무 열심히 해주고 계시니 실력도 쑥쑥 향상 되시는것 같습니다^^
지난주에 바쁘셨던 현지쌤께서도 모임에서 뵐수 있어 반가웠구요,
총무님도 건강 회복하신 모습 보여주셔서 좋았습니다.ㅎ
지난주 간식이 남아있어 (아이스크림, 붕어빵 간식, 음료수) 먼저 간식타임을 잠깐 가졌구요,
이야기 나누다가 연습하다가, 또 이야기 나누다가 연습하는걸 반복했었네요,ㅋ
암튼, 즐겁게 연습하고 모임 마무리 했던것 같습니다.
내일 토요일에는 보강모임이 있으니 참석하시는 분들은 반갑게 뵙도록 하구요,
불금 되시고 다가오는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