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
토요일엔 보강모임이 있었구요,
개인적으로는 일요일엔 열심히 운동하고 가족들과 바람쐴겸 외식도 다녀왔답니다.ㅎ
최근 2주간은 아쉽게도 참석율이 평소보다는 조금 낮았었는데요,
컨디션 회복하시고 바쁘신 일들도 잘 마무리하셔서
이번주엔 전원 다 뵐수 있길 바랍니다~~!! ^^
그리고 두번째 토요보강모임은 6월 27일로 다음주 입니다.
참고로...ㅎ
그럼 즐거운 일주일 시작하시고
목요일 저녁 앙상블 모임때 즐거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ㅎ
<정규 앙상블모임 안내>
1. 일자 : 2026년 6월 18일 목요일 저녁7시00분 부터
※ 연습실은 그전에 열려 있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일찍 오셔서 연습하시면 됩니다^^
2. 장소 : 나니우쿨렐레협회 앙상블연습실
3. 주소 : 밑에 세부내용 첨부
4. 내용
1) 7시~7시30분까지 개별연습 및 파트별 연습
2) 7시30분~9시까지 기존 반주/독주곡 및 앙상블곡 연습
3) 준비물 : 앙상블 악보집 + 기존 나눠드린 악보들..
5. 주차 및 기타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링크 참조하시구요,,
http://cafe.daum.net/nani-ukenaamble/K7cF/6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건물 바로옆 유료주차장과 맞은편으로 내려오시면 중앙도서관쪽 외부주차장 혹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시내 들어가는쪽 반대편 코너에 저렴한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