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나니우쿨렐레앙상블 6월 세번째주 모임 안내

작성자쿨아톰(최우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0

지난 주말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

토요일엔 보강모임이 있었구요,

개인적으로는 일요일엔 열심히 운동하고 가족들과 바람쐴겸 외식도 다녀왔답니다.ㅎ

 

최근 2주간은 아쉽게도 참석율이 평소보다는 조금 낮았었는데요,

컨디션 회복하시고 바쁘신 일들도 잘 마무리하셔서

이번주엔 전원 다 뵐수 있길 바랍니다~~!! ^^

 

그리고 두번째 토요보강모임은 6월 27일로 다음주 입니다.

참고로...ㅎ

 

그럼 즐거운 일주일 시작하시고

목요일 저녁 앙상블 모임때 즐거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ㅎ

 

 

<정규 앙상블모임 안내>

 

1. 일자 : 2026년 6월 18일 목요일 저녁7시00분 부터

※ 연습실은 그전에 열려 있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일찍 오셔서 연습하시면 됩니다^^

2. 장소 : 나니우쿨렐레협회 앙상블연습실

3. 주소 : 밑에 세부내용 첨부

4. 내용

1) 7시~7시30분까지 개별연습 및 파트별 연습

2) 7시30분~9시까지 기존 반주/독주곡 및 앙상블곡 연습

3) 준비물 : 앙상블 악보집 + 기존 나눠드린 악보들..

 

5. 주차 및 기타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링크 참조하시구요,,

http://cafe.daum.net/nani-ukenaamble/K7cF/6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건물 바로옆 유료주차장과 맞은편으로 내려오시면 중앙도서관쪽 외부주차장 혹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시내 들어가는쪽 반대편 코너에 저렴한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