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주 앙상블 모임 후기입니다^^

작성자쿨아톰(최우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모두들 불금 보내고 계시나요? ^^

오후 늦게 카페에 들어와서 잠시 후기 올립니다.

 

어제 모임엔 규선쌤께서 1등으로 참석을 해주셨네요.

제가 미리 도착해서 에어컨을 켜둘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ㅎ

다른분들도 7시 전에 다 도착을 해주셨구요,

아쉽게도 혜지쌤께서는 사정이 있으셔서 못오셨다는..ㅠㅠ

다음주에는 꼭!! 뵙는걸로 하겠습니다.

 

규선쌤께서 여행 다녀오시며 사오신 초컬릿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화요일 모임에서 총무님께서 갖고오신 맥반석 계란으로 간식타임을 가졌구요,ㅎ

독주곡~앙상블곡 까지 모두들 열심히 연습을 해주셨습니다.

 

늦은시간까지 수고하셨구요,

남은 금요일 잘보내시고 다가오는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P. S

초컬릿 안에 술이 들어있을줄은...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