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불금 보내고 계시나요? ^^
오후 늦게 카페에 들어와서 잠시 후기 올립니다.
어제 모임엔 규선쌤께서 1등으로 참석을 해주셨네요.
제가 미리 도착해서 에어컨을 켜둘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ㅎ
다른분들도 7시 전에 다 도착을 해주셨구요,
아쉽게도 혜지쌤께서는 사정이 있으셔서 못오셨다는..ㅠㅠ
다음주에는 꼭!! 뵙는걸로 하겠습니다.
규선쌤께서 여행 다녀오시며 사오신 초컬릿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화요일 모임에서 총무님께서 갖고오신 맥반석 계란으로 간식타임을 가졌구요,ㅎ
독주곡~앙상블곡 까지 모두들 열심히 연습을 해주셨습니다.
늦은시간까지 수고하셨구요,
남은 금요일 잘보내시고 다가오는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P. S
초컬릿 안에 술이 들어있을줄은...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