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월요일 시작하샜나요? ^^
주말도 즐겁게들 보내셨죠?
저는 가족들과 딤프 대학생 뮤지컬 공연도 보고 매주 빠지지 않는 운동도 하며
나름 알차고 바쁘게 보냈습니다.ㅎ
이번주는 6월의 네번째이면서 마지막주 모임이구요,
두번째 토요보강모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목요일 앙상블 모임 안내와 함께 토요보강모임 안내도 드립니다.
6월 두번째 토요보강모임은 6월 27일 (네번째주)
이고
바로 이번주 토요일 입니다.
앙상블 모임과 보강모임에 많이들 참석하셔서 즐겁고 알찬 연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6월의 네번째주 보내시기 바라며,
목요일 앙상블 모임과 토요보강모임때 뵙겠습니다~~!! ^^
<정규 앙상블모임 안내>
1. 일자 : 2026년 6월 25일 목요일 저녁7시00분 부터
※ 연습실은 그전에 열려 있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일찍 오셔서 연습하시면 됩니다^^
2. 장소 : 나니우쿨렐레협회 앙상블연습실
3. 주소 : 밑에 세부내용 첨부
4. 내용
1) 7시~7시30분까지 개별연습 및 파트별 연습
2) 7시30분~9시까지 기존 반주/독주곡 및 앙상블곡 연습
3) 준비물 : 앙상블 악보집 + 기존 나눠드린 악보들..
5. 주차 및 기타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링크 참조하시구요,,
http://cafe.daum.net/nani-ukenaamble/K7cF/6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건물 바로옆 유료주차장과 맞은편으로 내려오시면 중앙도서관쪽 외부주차장 혹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시내 들어가는쪽 반대편 코너에 저렴한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토요일 보강모임 안내>
1. 일자 : 2026년 6월 27일 토요일 오후2시 부터 ~ 4시까지
※ 신입앙상블 및 최근 참석을 하지 못하신 기존앙상블분들의 연습을 위한 모임
▶ 시간 되시고 본인연습 겸 후배님들을 도와주고 싶으신 선배앙상블 분들도 환영합니다^^
2. 장소 : 나니우쿨렐레협회 앙상블연습실
3. 준비물 : 앙상블 악보집 + 기존 나눠드린 악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