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주 칠곡우쿨모임 간단 후기

작성자쿨아톰(최우영)|작성시간26.06.10|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오후에 잠깐 카페에 들어왔습니다.

아직 더운날씨는 아니지만 그래도 항상 컨디션 관리 잘하세요~~

 

어제 모임엔 제가 늦게 도착을 했구요,ㅠㅠ

정해쌤께서 제일 먼저 와계셨습니다.

(총무님은 저보다도 늦게 참석을 하셨네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시작하는 시간이 많이 늦어져서

마음이 급해진 괸계로 평소보다 빠른속도로 연주를 했다는..ㅎㅎ

그래도 다들 잘해주셨구요,,

짧은시간 이었지만 독주, 노래, 앙상블곡까지 골고루 해보고 연습을 마쳤습니다.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그럼 이번주 남은 시간들도 잘보내시고

다음주에 더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