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주 칠곡우쿨모임 후기..ㅎ

작성자쿨아톰(최우영)|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시작하셨나요? ^^

오랜만에 아침에 카페에 들어왔구요,

잠시 모임후기 올려두려고 합니다.

 

어제도 부지런하신 정해쌤께서 제일 먼저 도착을 해주셨구요,ㅎ

제가 주차장에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내리니 바로 뒤이어 총무님도 도착을 해주셨습니다.

 

잠시 간식타임을 먼저 가졌고

(총무님께서 지난번에 한턱 내신다고 하셔서 맛난 빵을 사가지고 오셨네요..ㅎ)

그뒤로는 마칠때까지 쭉 쉬지않고 연습을 했습니다.

기존곡 뿐만 아니라 새 앙상블 악보도 하나 나눠드렸구요,

같이 연주를 해보았는데 초견연주 였는데도 다들 잘해주셨습니다.

조금만 연습 더해서 합을 맞춰보면 좋은 하모니를 들려주실꺼라 생각합니다^^

 

이번주도 늦은시간까지 수고많으셨구요,

다음주에 더 즐거운 만남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