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와 질병으로 음식 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을 위해
6월 케어푸드 지원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를 고려한 케어푸드를 지원하여 식사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
보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생활을 돕고자 하였습니다. 직접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안부를 나누며
건강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전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고,
어르신들의 밝은 미소 덕분에 더욱 의미 있는 사업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나눔을 이어가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