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김 앨범

2026년 6월 어르신 외식지원 “행복한 한끼”

작성자섬김노인돌봄지원플랫폼|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해 가정 방문을 통한 외식 지원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전달하며 어르신들과 따뜻한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짧은 만남이었지만 어르신들의 환한 웃음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외식 지원 사업에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소담찬방> 반찬가게에 깊이 감사드리며,

작은 한 끼에 담긴 정성과 마음이 어르신들께 위로와 행복으로 전해졌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