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세곳의 대간을 마무리 하면서 이 생각밖에 나지 않는다~
최근 걸어온 점봉산 , 황철봉 그리고 대청봉 구간 모두가 완벽한 그림이였다~
비 온 뒤의 잔잔한 바람과 눈이 시리도록 파란하늘~
연속 이어진 설악구간이 지치기도 하겠지만 모든게 우리를 위해 만들어진 하나의 각본이었다~~
Happy day!~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이미 작성시간 26.06.07 사진 참 아름다워요.
-
작성자쇼콜라 작성시간 26.06.07 던킨님 작품사진 감사합니다 .
설악에서 행복함과 감동이 오래도록 남겠습니다 ^^ -
작성자백일홍 작성시간 26.06.07 대청봉에서의 바람 한점도 없이 날씨가 최고 좋은 날 이었던거 같습니다
사진 감사히 가져 가겠습니다 ~^^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유 화 작성시간 26.06.07 후미를 책임 지는 대장님 들께 ~~^
칭찬의 박수를 보냅니다
수고로움에 든든합니다 ^^
-
작성자서니-SunNy(男) 작성시간 26.06.07 던킨 대장님 수고 많이 하셨어요~~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