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악, 이 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작성자던킨도너츠|작성시간26.06.07|조회수131 목록 댓글 7

설악 세곳의 대간을 마무리 하면서 이 생각밖에 나지 않는다~
최근 걸어온 점봉산 , 황철봉 그리고 대청봉 구간 모두가 완벽한 그림이였다~
비 온 뒤의 잔잔한 바람과 눈이 시리도록 파란하늘~
연속 이어진 설악구간이 지치기도 하겠지만 모든게 우리를 위해 만들어진 하나의 각본이었다~~
Happy day!~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미 | 작성시간 26.06.07 사진 참 아름다워요.
  • 작성자쇼콜라 | 작성시간 26.06.07 던킨님 작품사진 감사합니다 .
    설악에서 행복함과 감동이 오래도록 남겠습니다 ^^
  • 작성자백일홍 | 작성시간 26.06.07 대청봉에서의 바람 한점도 없이 날씨가 최고 좋은 날 이었던거 같습니다

    사진 감사히 가져 가겠습니다 ~^^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유 화 | 작성시간 26.06.07 후미를 책임 지는 대장님 들께 ~~^
    칭찬의 박수를 보냅니다
    수고로움에 든든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니-SunNy(男) | 작성시간 26.06.07 던킨 대장님 수고 많이 하셨어요~~
    또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