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최고의 조망 구간으로 손꼽히는 한계령삼거리~무너미고개. 그 소문은 과장이 아니었고,
눈앞에 펼쳐진 풍경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눠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더욱 즐겁고 뜻깊은 산행이 되었습니다.
함께 걸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 산행에서도 좋은 추억 이어가길 바랍니다
설악이 선물한 최고의 포토존.
정상석 앞 인파를 살짝 비집고 들어가 대청봉과 함께 감동 한장을 담았습니다.
중청봉에서 대청봉을 배경으로~
서북능선의 오픈런을 준비하는 설렘의 시간입니다.
(2026년 6월 6일 토요일 오전 2:51
오늘도 역시 2만명-일만구천팔백명이 준비합니다)
한계령위령비를 지납니다.
봉정암조의 한계령삼거리까지 1시간 컷!
서북능선을 평지처럼 달리시는 봉정암 투어조 정말 대단하십니다.
가장 고요하고 아름다운 순간의 아침 박명을 감상합니다.
점봉산과 망대암산의 배경입니다.
연속 3주째 설악을 즐기시는 부메랑 대장님~^
(마등령-천불1회, 미시령-공룡-천불 1회 그리고 한계령-천불동)
봉정암 투어조의 기념사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남 작성시간 26.06.07 훌륭한 리딩!
사진까지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 화 작성시간 26.06.07 하늘도 감동하여 최고의 날씨 선물받은 감동9기!
훌륭한 리딩에 박수!!!
수고로움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부메랑 작성시간 26.06.07 전대장님! 아주 멋지십니다!
항상 봉사해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아 작성시간 26.06.07 안녕하세요
백두대간길 어려운 설악산권을 이렇게 맑고 청명한 날만 산행하니
9기 대원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신 분들만 모였는가 봅니다
이제 남은 설악권 3~4구간도 그러할거라 믿습니다
대장님의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봉사에 하늘도 감동 한듯 ~
늘 마음은 산행길에 있으나 현실이 그렇지 못하네요 개인사등으로 이리저리 하다보니 이제는 연습없이는 어느날 갑자기
가기도 힘들어 지고요 ~ ㅎ
함께는 못해도 이렇게 가끔 사진 보며 그리운 옛 산우들과 웃음지어 봅니다
대간 9기를 힘차게 응원합니다
아름다운 사진들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이미 작성시간 26.06.07 대장님, 예기치 않은 봉정암팀 보내주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