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정암팀 사진 몇장~^^

작성자곰트림|작성시간26.06.07|조회수153 목록 댓글 5

봉정암에 가고 싶어하시는 엔탈님,제이미님과 함께 멋진 설악을 보고 즐기고 왔습니다~

소청까지는 본진과 떨어져 움직여서 여기에 함께 찍은 사진들 올립니다 두분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 화 | 작성시간 26.06.07 곰트림 대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멋짐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부메랑 | 작성시간 26.06.07 나르는 분들!
    부럽습니다
  • 작성자제이미 | 작성시간 26.06.07 대장님, 이끌어주셔 감사합니다.
    발이 빠르셔
    "대장님, 대장니임~~"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어제 설악은 잊지 못할 겁니다.
  • 작성자엔탈 | 작성시간 26.06.07 대장님 감사합니다
    고1딸 엄마 말씀 잘들을겁니다
    봉정암 기도발 최고입니다요^^
  • 작성자이한검 | 작성시간 26.06.08 소청까지
    만만하지 않는 산걸음을 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