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암에 가고 싶어하시는 엔탈님,제이미님과 함께 멋진 설악을 보고 즐기고 왔습니다~
소청까지는 본진과 떨어져 움직여서 여기에 함께 찍은 사진들 올립니다 두분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 화 작성시간 26.06.07 곰트림 대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멋짐 ~
-
작성자부메랑 작성시간 26.06.07 나르는 분들!
부럽습니다 -
작성자제이미 작성시간 26.06.07 대장님, 이끌어주셔 감사합니다.
발이 빠르셔
"대장님, 대장니임~~"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어제 설악은 잊지 못할 겁니다. -
작성자엔탈 작성시간 26.06.07 대장님 감사합니다
고1딸 엄마 말씀 잘들을겁니다
봉정암 기도발 최고입니다요^^ -
작성자이한검 작성시간 26.06.08 소청까지
만만하지 않는 산걸음을 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