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항골 숨바우길 에서. 작성자김경식|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진미경 귀요미 작성시간26.06.15 걷기 좋은 이쁜 계곡, 예쁜 꽃들이 가득한 맛있는 식당, 군섭 대장님 감사합니다!첫 선두로 산행하신 장광문 대장님 고생하셨어요! 공지담 총무님 애쓰셨어요. 좋은 분들 덕분에 행복한 추억 간직합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다음 달 계곡 산행때도 시원하게 즐겨보아요. 나누리 화이팅!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