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 인사글

보고싶은형제에게 영복에게

작성자영맨|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0

먼저  어르신들에게 가입인사 올림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사세요 저는 1952년4월7일생  정영수입니다, 

영복아   보고싶다.  그리고 내가 너에게 모두가 잘못했다   .   애들은잘크냐

우리이쁜애들  승규.창규보고싶다.    제발 연락이다면  전화좀해다오  용인시수지구죽전3동  도담마을에 거주하고잇다

010-9065-4903 정영수    전화번호라도 주면 내가전화 할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