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어르신들에게 가입인사 올림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사세요 저는 1952년4월7일생 정영수입니다,
영복아 보고싶다. 그리고 내가 너에게 모두가 잘못했다 . 애들은잘크냐
우리이쁜애들 승규.창규보고싶다. 제발 연락이다면 전화좀해다오 용인시수지구죽전3동 도담마을에 거주하고잇다
010-9065-4903 정영수 전화번호라도 주면 내가전화 할께
다음검색
먼저 어르신들에게 가입인사 올림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사세요 저는 1952년4월7일생 정영수입니다,
영복아 보고싶다. 그리고 내가 너에게 모두가 잘못했다 . 애들은잘크냐
우리이쁜애들 승규.창규보고싶다. 제발 연락이다면 전화좀해다오 용인시수지구죽전3동 도담마을에 거주하고잇다
010-9065-4903 정영수 전화번호라도 주면 내가전화 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