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산행~
즐겁고 많이 웃고 맛난 산행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포 작성시간 26.06.08 날 ~~~씨발 ~ 아 ~~
재미를 주더만
사과나무님 생신으로
즐거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통통 작성시간 26.06.08 댓글이 이상해요~~^^
-
작성자사과나무, 작성시간 26.06.08 생일을 챙겨주신 우리친구들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크눌프(박기영) 작성시간 26.06.08 살아볼 만한 세상이예요.
이렇게 누굴 축하도 해주고, 잘되기를 빌어주고 또 세상 내일이 없기라도 한 듯 마셔대기도 하고 ㅎ.....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그래서 감사 합니다. -
작성자모나리자 작성시간 26.06.09 치치님~ 오랫만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