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필수/ 출석부 ---

2026년6월19일(금요일)출석♡체크방 출석부입니다~^^

작성자찔레꽃 (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67 목록 댓글 36


 

더위가 극성입니다

그래도 조석으로는

아직은 괜찮은듯 싶습니다

무더운 칠월이

부지런히 오고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 유의하시고

여름을 덥다고 하기보다는

즐기며 산다고

생각한다면 즐겁고 시원한

여름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해 봅니다..

나사모님들 화이팅입니다...


활기찬 마음 즐겁게~~
행복하게 시작하는 좋은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찔레꽃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빠(전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솔품바(칼리오페)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찔레꽃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솔님~빵긋
    지금은 하던일
    후다닥 해치우고
    축구중계 봐야지요ㅎ
    오,필승 코리아
    우리 선수들의 화이팅을
    다시한번 기대해봅니다.
    행복한 날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한이수(당진)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찔레꽃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한이수님~
    금요일은
    금방 즐거워지는
    하루라고 생각해 봅니다
    날씨가 많이 덥네요
    한 주 잘 마무리 하시고
    행복 그득한 금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