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때 심한 두통으로 입시 포기

작성자관리자(김분재)|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0

25-0314-1200

26-0619-1200

 

음/평: 2004년 02월 29일 14:55  남자

丁 丁 丁 甲
未 酉 卯 申

丁 丙 乙 甲 癸 壬 辛 庚 己 戊 만22세
丑 子 亥 戌 酉 申 未 午 巳 辰 5대운

 

- 공부 머리는 있어서 학창시절 성적은 괜찮았으나

- 고3때 심한 두통으로 입시 포기.

- 앉아 일하는 직업보다 몸쓰는 직업을 선호하여

- 올해 배관 설치 업체에 취업하여 일을 시작. 

- 모친 계축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