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의 형님께서(53년생 목사님) 머리 깊은곳에 "터널형혈관종"이라는 진단을 21년12월에 카톨릭대학병원에서 받었습니다.
6개월전에 좌측팔이 좀 저리고 약간 어지럽더니 3개월전에는 손주를 안고있다가 옆으로 쓰러지셔서 동네병원에서 거쳐 대학병원에서 상기같은 진단을 받은것 입니다.
다시 서울대병원을 소개받어 차트를 가지고 가서 진료결과 혈관이 조금 터져서 수술을 해야하는데 머리의 너무 깊은곳에 위치해 있어 상처난곳으로 가는곳에 신경들이 너무 많이 포진되여 있어서 매우 위험한 수술이며, 수술한다고 해도 후유증(식물인간,실명,언어장애등..수많은 후유증)이 발생할 확율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다시 소개로 서울아산병원으로 가서 외래진료를 신청하고 재진단결과 수술일을 3월30일로 잡아 주었다고 합니다.
현재 형님께서는 카톨릭병원에서 1박2일 검사받은후로 음식을 못삼키고 있어서 코로 호수를 연결하여 죽을 드시고
있다고합니다.
음식을 못삼키는 환자를 3개월후에 수술을 잡는 병원이 이상합니다.
현재는 서울아산병원 진단후 카톨릭병원에 입원하고 있다가 다시 포항에 자택으로 옮겨 수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혹시 수술전에 다른방법으로 치유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장현/카페지기 작성시간 22.01.08 아래글 모두 보셨는지요.
딥스를 모르면 포멧노리를 이해하지 못하기에 아랫글 보시고 포멧노리를 이해를 하신분들에 한하여 상담.미팅중입니다.
http://m.cafe.daum.net/naturemadic/bQrj/1109?svc=cafeapp -
답댓글 작성자쌍동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1.09 부천의 신인주회장님 이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신장현/카페지기 작성시간 22.01.09 쌍동이아빠 네 개명 했네요.
어디의 뉘신지요 -
작성자도고마성 작성시간 22.01.08 음식을 못삼키는 환자
3개월 후에 수술날짜 잡는게 이상합니다.
이상하지요
환자는 돈줄이니까
돈으로만 보지요
병원.의사.약 외에 얼마나 믿느냐 입니다.
자가치유 -
작성자하달(서울) 작성시간 22.01.09 헐ᆢ 미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