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관람&바깥놀이 작성자민영 선생님^ㅁ^|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미와 베짱이' 뮤지컬 보고 왔어요. 공연보며 베짱이의 나른한(?) 모습에 우리 친구들이 무척 재미있어했었네요. 박물관 공원에 있는 옛집에 가서 타임머신 탄듯 놀이도 했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