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 넘치고 언제나 씩씩한 꽃숲반의 분위기 메이커 이준이의 생일 잔치를 함께 축하해주었어요~이준이도 자신의 생일이라 무척 기분이 좋은지 너무나 귀엽고 밝은 미소 듬뿍 보여주고 생일 축하 노래에 맞춰 춤까지 추는 사랑스런모습 보여주었답니다. 엄마가 준비해주신 특별한 중장비 케이크와 마침 귀국한 세자매의 등장에 이준이의 생일 잔치가 더욱 특별했던것 같아요. 이준아~이준이가 선생님의 비타민인것 알고있지~항상 건강하고 지금처럼 밝고 씩씩하자~사랑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