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방

같이가는 길에 당신이 있어 고맙습니다

작성자후고|작성시간26.06.09|조회수2 목록 댓글 0

손 잡아 준다고 넘어지지 않은 건 아니지만

손 내미는 당신이 고맙습니다.

응원한다고 삶이 힘들지 않은 건 아니지만

힘 내라는 당신이 고맙습니다.

혼자 간다고 다 길 잃은 건 아니지만

기다려 준 당신이 고맙습니다.

말 한마디 안 한다고 우울해지는 건 아니지만
말 건네 준 당신이 고맙습니다.

멋진 당신처럼 고마운 분이 있기에

우리들의 삶은 더욱 아름답고 향기롭습니다.

오늘도
내 삶에 고마운 일 내 삶에 고마운 분
가슴속에 심으며 고마움을 함께하는 행복한 일욜 되시길...
(받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