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고 싶으신 분들~ 혹시 죽고 싶은 분 계세요? 가장 먼저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하루동안 아무 것도 먹지 말아보세요. 배고파 죽습니다. 죽지 않았다면 앞선 하루동 안 못 먹었던 음식을 쌓아 놓고 다 먹어 보세요. 배 터져 죽습니다. 이것도 안되면 하루동안 아무 일도 하지 말아 보세요. 심 심해 죽습니다. 그래도 안 죽으면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에 맞서서 두 배로 일해 보세요. 힘들어 죽습니다. 그래도 안 죽으면 500원만 투자해서 즉석복권을 사세요. 그리곤 긁지 말고, 바라만 보세요. 잠시 후 죽을락 말락 할 때 긁어 보세요. 반드시 꽝 일 것입 니다. 그러면 열 받아 죽습니다. 그래도 죽고, 싶다면 홀딱 벗고, 거리로 뛰쳐나가 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다 니는 길일수록 좋습니다. 쪽 팔려 죽습니다. 이상의 방법으로도 죽을 수 없 다면 아직은 자신이 이 세상에서 할 일이 남아있다는 이유일 것입니다. 어떤가요? 쉽게 죽을 수도 없지요? 살아가면서 한번쯤은 죽고싶을 만큼 어 려운 일에 직면해서 모든 걸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지만 그래도 이 세상은 한 번 살아 볼만한 것이 아닌가요? <펌>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