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펌글

죽고 싶으신 분들~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0
죽고 싶으신 분들~

혹시 죽고 싶은 분 계세요? 가장 먼저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하루동안
아무 것도 먹지 말아보세요. 배고파 죽습니다. 죽지 않았다면 앞선 하루동
안 못 먹었던 
음식을 쌓아 놓고 다 먹어 보세요.

배 터져 죽습니다. 이것도 안되면 하루동안 아무 일도 하지 말아 보세요. 
심해 죽습니다. 
그래도 안 죽으면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에 맞서서 두 배로
일해 보세요. 
힘들어 죽습니다.

그래도 안 죽으면 500원만 투자해서 즉석복권을 사세요. 그리곤 긁지 말고,
바라만 보세요. 
잠시 후 죽을락 말락 할 때 긁어 보세요. 반드시 꽝 일 것입
니다. 
그러면 열 받아 죽습니다.

그래도 죽고, 싶다면 홀딱 벗고, 거리로 뛰쳐나가 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다
니는 길일수록 좋습니다. 
쪽 팔려 죽습니다. 이상의 방법으로도 죽을 수 없
다면 아직은 
자신이 이 세상에서 할 일이 남아있다는 이유일 것입니다.

어떤가요?  쉽게 죽을 수도 없지요? 살아가면서 한번쯤은 죽고싶을 만큼 어
려운 일에 
직면해서 모든 걸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지만 그래도 이 세상은 한
번 살아 볼만한 것이 아닌가요?
<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