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펌글

가장 아름다운 멋~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0

가장 아름다운 멋~

꽃은 반 정도 피었을 때 감상해야 하고, 술은 취기가 오를 정도까지만 마셔야 한다.
이때야 말로 가장 아름다운 멋을 느낄 수가 있다. 만약 꽃이 눈부시도록 활짝 피기
를 기다리거나, 
취할 정도로 마신다면 추악한 경지에 빠지기 쉽다.

환경이 원만하여 사업이 정상에 오른 사람은 마땅히 그 안의 도리를 생각하여야 한
다. 
지나치면 쇠퇴하기 쉽고, 적당하지 않으면 패하기 쉬우니, 모든 일은 조금 빈듯
해야
그 안의 미묘한 정취를 느낄 수가 있다. 그래서 꽉 차게 하지 않는 것이 처세하
는 기본 태도이다.

- 좋은생각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