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펌글

귀감이 넘치는 좋은 글~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17|조회수13 목록 댓글 0

귀감이 넘치는 좋은 글~


랑스러우면 장점만 보인다고 합니다. 매사 하는 일이 꼴 보기 싫으면
미운 감정이 내 속에 있는 것이요. 하는 일이 모두 어여뻐 보이면 사랑의

감정이 내맘에 있는 것이랍니다.

사람은 완전하지 못하기에 모두가 장단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장점만 지

니는 완벽한 사람 없으며 단점만 지니고 있는 미숙한 사람 없지요. 우린

좋은 사람 나쁜사람 평가하지만,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으면 좋은 사람이요.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사람

은 나쁜 사람이라고 봅니다. 이 세상 완전하고 완결하고 완벽한 사람은 

나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직 그런 분이 있다면 오직 신뿐이겠지요. 그래서 인생은 미완성 이라고

도 하는거 같에요. 나에게 단점이 있다면 개선하고, 나에게 장점이 있다면
부각시켜 개선해야 겠습니다. 사람이 잘못을 저지를 때 모르고 행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알고도 잘 못을 할 경우엔 용서 받기 어려운 일입니다. 나에게 단점

을 알고 그것을 성찰할 때 자아 발전이 될 수 있으며 장점이 많은 사람으로

살아간다면 모든 사람이 나를 존경하며 존중할 것입니다.
-출저: 좋은 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