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도를 넘어

섭리~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섭리~

자식에겐 더 못 줘서 울고, 부모에겐 더 못 받아서 운다.
해는 달을 비추지만, 달은 해를 가린다. 태양이 지면 그
때가
저녁이고, 인생도 그때를 거부할
수는 없다.

몸이 지치면 짐이 무겁고, 마음이 지치면 삶이 무겁다.
질은 벗길수록 생기고,
욕심은 채울 수록 커진다.
행복은
내가 조종하고,
행운은 신이 조종한다.

댐의 수문을 열어야 물이 흐르고, 사람은 마음을 열어야
정이 흐른다. 친구라서 이래도 되고, 친구라서 저래도 되는
게 아니라
친구라서 이래선 안 되고,

친구라서 저래선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세상에 소풍 온
인생,
서로 존중하고, 이해하며 기쁘게 살아갑시다.
<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