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도를 넘어

나는 어디로 가고 있을까~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0

나는 어디로 가고 있을까~

 

나는 어디로 가고 있을까? 가던길 잠시 멈추고 뒤돌아 보니 걸어온 길

모르듯 갈 길도 알 수가 없다. 살아오며 삶을 사랑 했을까? 지금도 삶

을 사랑하고 있을까?

 

어느 자리 어느 모임에서 내 세울 번듯한 명함하나 없는 노년이 되었나

보다. 붙잡고 싶었던 그리움의 순간들. 매달리고 싶었던 욕망의 시간도

겨울 문턱에 서서 모두가 놓치고 싶지 않은 추억이다.

 

이제는 어디로 흘러갈 것인가? 걱정하지 말자. 아쉬움도 미련도 그리움

으로 간직하고, 그저 오늘이 있으니 내일을 그렇게 믿고 가자. 어디쯤 가

고 있는지? 그리고  나는 지금 어디쯤 와 있는지?

<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