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속삭임~
내손에 펜이 한 자루 있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그 펜으로 글을 쓸 수 있고,
그림을 그릴 수 있고, 편지도 쓸수 있으니까요. 내 입에 따뜻한 말 한마디 담
겨 있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그 말로 남을 위로 할 수 있고, 격려할 수 있고, 기쁘게 할수 있으니까요. 내 발
에 신발 한 켤레가 신겨져 있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그 발로 집으로 갈 수 있
고, 일터로 갈 수 있고, 여행도 떠날 수 있으니까요.
눈에 눈물 이 흐르고 있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그 눈물로 가난과 슬픔으로 지
친 이들의 아픔을 씻어 낼수 있으니까요. 내 귀에 작은 소리 들려온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나에게 꼭 필요한 말과 아름다운 음악과 자연의 속삭임을 들을수 있으니까요. 내
코가 향기를 맡는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은은한 꽃 향기와 군침 도는 음식 냄새
와 사랑하는 이의 체취를 느낄수 있으니까요.
내 곁에 좋은 친구 한 사람 있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그 친구에게 내 마음 털어
놓을 수 있고, 지칠 때는 기댈수 있고, 따뜻한 위로도 받을수 있으니까요. 내 가슴
에 사랑 하나 있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사랑" 그 자체만 으로도 우리 모두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남겨주니까요..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