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도를 넘어

말과 글에는 대단한 힘이 있습니다~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말과 글에는 대단한 힘이 있습니다~
  
말과 글에는 대단한 힘과 위력이 있습니다. 말에는 생명이 있고,
호흡이 있기에
서로 함께 하는 삶 속에서  우리의 말은 숨쉬고,
있는 것입니다. 


"발 없는 말, 천리를 간다" 고 했나요. 우리가 무심코 던지는 말
속엔 때론 
칼과 같은 예리한 날이 있어  누군가의 가슴에 커다란
 상처를 내고.. 


때론 그 말속엔 숨쉬는 생명이 있어 그것으로 인해 누군가의 영혼
썩지 않은 생명의 씨가 되어  믿음의 줄기를 내고 소망의 가지
를 치며 
사랑의 열매를 맺게 되는 것입니다. 

내가 전한 말 한마디가 이왕이면 남을 살리는 생명의 씨가  되었으
면 합니다. 
이왕이면 우리의 삶을 회복시키는 부흥의 빛이 되었으면
 합니다. 


서로를 시기하고, 질투하고, 깍아 내리는 말보다는 서로를 세워주고,
높이고, 격려하는
지혜로운 말이었으면 싶습니다. 오늘도 지혜로운 입
술로 덕을 세우고
선을 이루는 아름다운 날들을 꿈꾸어 봅니다. 
-좋은 글 中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