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도를 넘어

인생 달인~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인생 달인~

사랑을 이기려 말자. 이겨서 듣는 건 원망이요.
이겨서 얻는 건 이별이고, 이겨서 남는 건 외로
움밖에 더 있으랴?


우정을 이기려 말자. 이겨서 듣는 건 냉소요.
겨서 얻는 건 불신이고,
이겨서 남는 건 허무함
밖에 더 있으랴?


세상을 이기려 말자. 이겨서 듣는 건 욕이요.
겨서 얻는 건 적이고,
이겨서 남는 건 상처밖에
더 있으랴?


인생살이엔 이겨서 지고, 져서 이기는 것이 세상
이치다.
그것은 사랑과 우정과 세상으로  이런 이
치를 아는 이를 인생 달인이라 부른다.
<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