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도를 넘어

내가 없으면 세상도 없습니다~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0
내가 없으면 세상도 없습니다~

내가 없으면 세상도 없습니다. 자신을 사랑하며 살라 했습니다.
내가 아프면 다 필요 없습니다. 자신을 챙기면서 사세요. 내가
불행하면 인생도 없습니다.
자신의 행복을 찾으세요.

봄이면 꽃이 피고, 새가 지저귀고, 녹음이 짙은 여름도, 붉고 노
랗게 물든 단풍.
그리고 떨어지는 낙엽, 곧 이어 눈덮힌 산하,
모든 우주 삼라만상이
오직 나를 위해 존재합니다.

이렇게 고귀한 당신은 우주 삼라만상의 주인공이며, 세상의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존재하는 것들입니다. 오늘 이런 당신은 행복해야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