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머무는글

물 흐르는 대로~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0

물 흐르는 대로~


물 흐르는 대로라는
말이 좋습니다

인연이 있을 때는 함께하고
인연이 끝나면 떠납니다

사람만 아니라
모든 것이 그렇습니다

원하든
원하지 않든
어김없이 계절이
오고 가는 것처럼

못 입고 못 먹고 장만했던 집도
청춘 바쳤던 일터도
눈에 아른거리도록
예뻐 샀던 가방도
정성을 쏟았던 화분도
인연이 끝나면 덤덤해지고
마음에서 떠납니다

아쉬움에 억지로 잡지 마세요
마음만 뒤숭숭합니다

가벼이 여기며
물 흐르듯 받아들이세요
-조미하 ‘결정했어 행복하기로’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