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여유있는 하루였으면 합니다~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06|조회수9 목록 댓글 0

여유있는 하루였으면 합니다~

 

천천히 흐르는 물이 아름답습니다.

유유히 흐르는 물이 평화롭습니다.

 

걸어도 천천히 앞 뒤를 바라보며

생각도 조금 더 천천히 했으면 합니다.

 

할 수 있다면 당신에게

사랑 한다는 말을 아끼지 않고

많이 해 드리고 싶습니다. 

 

거치른 자갈밭을 걸어가는 세상살이

옥토 밭이 될수 있다는 신념으로

새 한마리 되어 넓은 세상속으로

 

자유롭게 날아 들어가는 여유있는

하루였으면 합니다.

좋은글 中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