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두가지가 있는데~

작성자현해탄|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0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두 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는 내 생각을 남의 머리에 넣는 일이고,

두 번째는 남의돈을 내 주머니에 넣는 일이다. 

 

고로 첫 번째 일을 하는 사람을 선생님이라 부르고, 

두 번째 일을 하는 사람을 사장님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이 어려운 두 가지 일을 한방에다 하는 사람을

우리들은 「마누라」라고 부른다.

 

그러므로 첫 번째로 선생님에게 대드는 놈은 절대로 배우기 싫은 놈이고,

사장님에게 대드는 놈은 돈 벌기 싫은 놈이고,

 

마누라에게 대드는 놈은 더 이상 살기 싫은 놈이다.

오늘도 살아 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세상의 남편들을 위하여 기도 하자.

-옮겨온글-ㅅ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