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로 진급하다 작성자예은중사 부(258기/62항공전대)창녕|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카페에 들어왔습니다.하예은 중사가 지난 6월 1일자로 중사에서 상사로 진급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호맘(626/1함대/예비역)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드립니다~~~^^늘 건강하게 잘 지내길 바라며하예은 상사님 앞길의 늘 행운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언제나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