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사관 사랑방]

상사로 진급하다

작성자예은중사 부(258기/62항공전대)창녕|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1

오랜만에 카페에 들어왔습니다.

하예은 중사가 지난 6월 1일자로 중사에서 상사로 진급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호맘(626/1함대/예비역)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게 잘 지내길 바라며
    하예은 상사님 앞길의 늘 행운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