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비역 사랑방]

사람답다는 것

작성자동원부 623 예비역|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 사람답다는 것 *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어라.
진정으로 다른 사람을 소중히 여겨라.
그게 사람답다는 것 아니겠는가? 진정으로
누군가를 소중히 여긴다면, 그 사람에게
상처 주기 보다는 내가 상처받는 게
나을 것이다. 진정으로 그 사람을
소중히 여긴다면.
* 꽃보다 사람이 아름답다 하지 않던가요?
모두 다 귀한 존재로 태어나 행복한 삶을 꿈꾸며
살고 싶어 합니다. 서로에게 상처주거나 미워하지
말고 존중과 배려가 필요한 요즘입니다.
진정으로 우리는 사람답게
살아가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