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비역 사랑방]

하지날

작성자동원부 623 예비역|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하지(夏至)날! 당신께 드리는 여름일기🍉
여름엔 햇볕에
춤추는 하얀 빨래처럼
깨끗한 기쁨을 맛보고 싶다
영혼의 속까지
태울 듯한 태양 아래
나를 빨아 널고 싶다
여름엔 햇볕에
잘 익은 포도송이처럼
향기로운 매일을 가꾸며
향기로운 땀을 흘리고 싶다
땀방울마저도
노래가 될 수 있도록
뜨겁게 살고 싶다
여름엔 꼭 한 번
바다에 가고 싶다
바다에 가서
오랜 세월 파도에
시달려온 섬 이야기를 듣고 싶다
침묵으로 엎디어
기도하는 그에게서
살아가는 법을 배워 오고 싶다...
오늘은 일년중 낮의 길이가 가장 긴 하지(夏至)입니다.
완전한 여름으로 들어섰네요~
여름의 더위가 점점 더해가지만
마음속엔 늘
유쾌 상쾌 통쾌한
바람이 불기를 바랍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고
언제나 행복한 날 좋은 시간 되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