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군725기 가족방}

725기 수료식피켓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작성자은수맘677기(예비3년차)|작성시간26.06.05|조회수41 목록 댓글 0

수료식 피켓....
수료식 모습이랍니다.


블루오션 가족님들께선 지금부터 피켓시안 계획하시어
수료식 당일
연병장으로 입장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응원 당부드려봅니다.

멋지지 아니한가요???
수료식당일 피켓은 수료식을 더욱 빛나게 해주며
교육사령부에서
크게 환영한답니다...


블루오션 가족님들....


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