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외박시 몇시까지 복귀하며 어디로 복귀하는지 알고싶습니다.
복귀시간에 따라 집으로 갈껀지 부대인근에서 숙박을 할 껀지 결정해야 될것 같아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수맘677기(예비3년차) 작성시간 26.06.11 복귀시간은 2시까지 인데 13시30분까지 해교사정문 통과해야합니다
검열후 생활관까지 가는시간이 있어요
집으로 데리고 와도 됩니다
복귀장소는 직별(보직)에따라
다르고 항공.의무병빼고
다 진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수료식후
아드님들께 전달됩니다 -
작성자다니엘 빠725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해교사가 훈련소를 말하는거 맞지요
-
답댓글 작성자은수맘677기(예비3년차) 작성시간 26.06.11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