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군725기 가족방}

훈련소 수료후 2박3일 외박 관련 질문합니다.

작성자다니엘 빠725고흥|작성시간26.06.11|조회수43 목록 댓글 3

2박3일 외박시 몇시까지 복귀하며 어디로 복귀하는지 알고싶습니다.

복귀시간에 따라 집으로 갈껀지 부대인근에서 숙박을 할 껀지 결정해야 될것 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수맘677기(예비3년차) | 작성시간 26.06.11 복귀시간은 2시까지 인데 13시30분까지 해교사정문 통과해야합니다
    검열후 생활관까지 가는시간이 있어요

    집으로 데리고 와도 됩니다

    복귀장소는 직별(보직)에따라
    다르고 항공.의무병빼고
    다 진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수료식후
    아드님들께 전달됩니다
  • 작성자다니엘 빠725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해교사가 훈련소를 말하는거 맞지요
  • 답댓글 작성자은수맘677기(예비3년차)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