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군725기 가족방}

725기 가족님들께

작성자은수맘677기(예비3년차)|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0

4주차에 접어들었네요
훈련막바지와 각종평가 수료식 준비가
있습니다.

가족님들께선 해군 전문카페 블루오션에서
정보 공유와 소통을 하면서
수료식.전역일 기다리시면 됩니다.

아직 카페제시기준으로 닉네임 수정안하신분들은 닉네임 수정해주셔야 소통이 더 쉬워지고 등업되세요
예)민수맘725서울


사소한 거라도 올려주시거나(장정소포 받았을때.
통신보약때 들은얘기.첫편지 받아거나보내실때 기분등)

궁금하신점등 (725기방)에 올려주시면 답변드립니다


운영진들이 올린정보는 최신이 아니거도
있으니 참고 하시고 725기 가족님들은
' 밴드'(해군교육사령부)에서
올린 공지글.수료식 안내.통신보약시간등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눈팅만 하지마시고요

참고로 밴드는 수료후
이용 못 하니 지금부터라도
카페를 많이 활용 하시길 바랍니다

간혹 우리카페정보를 타카페에 공유하시는분들 계시는데 그러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려요

해군은 기다림에 익숙해야 한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