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군725기 가족방}

훈련소 밴드 초대 받으셨는지요?

작성자다니엘 빠725고흥|작성시간26.06.21|조회수28 목록 댓글 1

어제 아들과 통화 하면서  밴드 가입했는지 물어보며 훈련소 측에서 수료식 초대장을 밴드를 통해 보내겠다고 하는데요

저와 안식구는 밴드 가입 연락을 받은적이 없어서요

이럴땐 어디로 연락을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725기/ 서준빠/경산 | 작성시간 26.06.21 저도아직 초대장 받지 못했는데 무슨 오류가 있나요?
    혹시 다른분들은 초대장 받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