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군725기 가족방}

해군725기 이병됨을 축하합니다

작성자은수맘677기(예비3년차)|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0


祝 해군725기 이병됨을 축하합니다


해군725기수는

야교대훈련및 전투수영훈련등

사실상의 기초군사훈련 양성교육과정은

종료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잘 이겨내준 우리 아이들

무탈히 훈련을 마친

해군725기

이병됨을 축하합니다.


자랑스런 충무공의 후예로

우리의 영해를 수호해나갈


해군725기 !

전역하는 그날까지

건강하고 무탈한 군복무가 되길


블루오션 가족들이

함께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