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나쁜 것이라고 너무 피하지 마라 ~

작성자naya go|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0

<나쁜 것이라고 너무 피하지 마라!>

너가 한가지를 너무 잘하기 보다는,
여러가지 질량을 두루 흡수할 때 너의 내공의 힘이 스스로 채워진다.
즉 '너를 정리해서 어떤 환경을 접하면'
바르게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스스로 만들어져 있는 것이다.

다시말해서 우리 세포가
잡식성이 되어야지만 많은 환경을 처리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는 것이다.

그러면 음식도 마찬가지이다.
편식하면 다른 것을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퇴보되기
때문에 그것을 접했을 때 인체에 트러블이 생긴다.
그래서 내가 매연을 마시지 않으려고 산속에서만
살았다면 나오는 길로 아파야 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것도 조금,저것도 조금 접하면,
여러 환경들을 이겨 나갈 수 있는 능력이 발전되는 것이다.
그래서 나쁜 것이라고 너무 피하지 말고
3:7의 법칙을 잘 적용하면 된다.

안좋은 것은 30%접하고,
좋은 것은 70%이상 접하고 이런 마인드로 살면
우리가 아팠던 몸도 돌아 오고 생각도 유연해 지는 것이다.
그런데 생각이 편중되어 있다면 '다른 생각'이 들어 왔을 때
이것들이 스파크가 일어나서 처리를 못해서 꼬여서
몸도 아파지는 것이기 때문에 치우치지 마라 ~

유튜브 정법강의 2509강 naya

#나쁜것이라고너무피하지마라
#유튜브 #정법강의2509강 #천공스승님
#정법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